KT인터넷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LG헬로비젼
스카이라이프
고객지원
상담신청
먼저, 인터넷 사업이란 건, 막대한 초기 투자 이후에는 별로 돈 들일 데가 없는 ‘돈 버는 기계’와도 같습니다.
한 번 인터넷 통신 인프라를 잘 깔아놓으면, 그 후로는 적은 비용으로 크게 벌 수 있는 마법 같은 사업이죠.그런 면에서 보면, 혹하는 현금사은품을 통해 고객을 유혹하는 회사입장에서 손해보지 않고 실제로는 큰 이득이 되기에마케팅 전략으로 볼 때 꽤나 스마트한 수단입니다.
이렇게 고객을 끌어모으고 붙잡아 두면, 장기적으로는 ‘캐시카우’가 되는 거죠.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인터넷 현금 주는 이유로 충분합니다.
요즘 통신 시장의 경쟁 상황을 보면, ‘눈에 띄어야 살아남는’ 정글 같은 곳이에요.
검색 사이트에서 인터넷 검색만 해도 알고 왠만한 인플로언서들의 중간 중간 인터넷 판매 광고가 보이는것만 봐도 알수 가 있습니다.
모두가 특별한 정책으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요금을 파격적으로 내리면 좋겠지만
요금을 내리는 건 그리 간단한 문제가 아니죠.
여기서 현금사은품의 마법이 발휘됩니다. “요금은 그대로! 대신 현금을 드려요”라는 식으로 고객들에게 접근하면,
고객들은 실제로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어요.
이 방법으로 통신사들은 가격을 낮추지 않고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파격적인 조건으로 인터넷 현금 주는 이유가 됩니다.
전세게에서 OTT 넷플릭스나 유튜브 같은 대형 콘텐츠 제공업체들이 통신사에게 망 사용료를 낸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망 사용료는 사용량에 따라 달라지는데, 그 말은 즉슨, 인터넷 가입자가 많을수록 통신사가 받는 망 사용료도 늘어난다는 거죠.
그래서 현금사은품을 바라는 고객들을 끌어모아 망 사용료 수익을 높이려는 전략이에요.
결론적으로 귀찬더라도,3년마다 통신사를 옮기면서 현금 사은품을 받는게 훨신 큰 이득입니다.
이미 받고있는 결합 할인을 확인하면서 비교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근에서도 판매 하고 있는 착한인터넷에서내가 지금 현재 내고 있는 요금과 할인 금액 그리고 내가 받는 상은품과 비교해서 더 좋은 조건으로 상담 받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